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9 November 2007 

언론: 유럽을 지배할 유나이티드

호날두가 유럽에서의 영광을 맹세하다.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그들의 유럽에서의 영광을 위한 길을 뚫고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지난 시즌 유나이티드는 챔피언스 리그 4강전에서 발이 걸려 넘어졌지만, 호날두는 그들의 팀이 이번에는 더 나아갈 힘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한다. 지난 수요일 유나이티드가 6경기 동안 5번 4골을 득점한 뒤에는 그를 의심할 어떠한 이유도 없다고 말한다. 호날두는 말한다. "유나이티드는 매 시즌 챔피언스 리그를 우승할 기회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우리에게 정말 특별한 기회이다." 

알렉스 퍼거슨 경은 헤라르트 피케가, 그의 동료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아스날에 그러한 것 처럼, 모든 면에서 유나이티드에 가치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서 지금까지 시험해 왔다.

돌아오는 일요일에 있을 유나이티드와 블랙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앞서, 브래드 프리델은 로버스의 완벽한 수비가 유나이티드의 매서운 득점 기계를 멈추게 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우리는 승점 3점을 얻어야만 한다고 생각하면서 경기에 임한다." "만약 우리가 이기지 못한다면, 우린 매우 실망할 것이다."

이적 뉴스에서, 올드 트래포드로의 이적할 것이라고 한 번 더 강하게 연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는 그가 스퍼스에 머물기를 원한다고 주장했다.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