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18/09/2012  Round up by Gemma Thompson

언론: 키예프는 겁에 질렸다

오언: 키예프는 유나이티드를 "두려워"하고 있었다.

오언 하그리브스는 알렉스 퍼거슨 경의 팀이 2주일 전 가장 쉽게 유럽 원정 승리를 차지하며 순항하고 있을 때, 디나모 키예프가 우크라이나에서 있었던 유나이티드의 4-2 승리로 끝난 경기 중에 유나이티드를 "두려워"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만약 유나이티드가 이번 수요일 (한국 시간 목요일)에 올드 트래포드에서 있을 챔피언스 리그 재 경기에서 디나모 키예프를 격파할 수 있다면, 그들은 2경기를 남겨둔 채로 조별리그 탈락을 예약하게 될 것이다. 하그리브스는 말했다. "디나모는 키예프에서 우리를 약간 두려워 하는 것 같았다." "챔피언스 리그에서 홈에서 상대방에게 밀려붙여지고 4골을 실점하는 것을 보게 되는 것은 매우 드문일이다. 정상적이라면, 이러한 형태의 경기는 매우 어렵지만, 디나모 키예프는, 놀랍게도 그러한 수준의 경쟁과는 거리가 멀게, 정말로 꽤나 형편 없었다."
Staff reporter, The Times

모든 언론들은 알렉스 퍼거슨 경의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21번째 기념일에 대해 찬사를 보낸다.

인사이드 유나이티드와의 유나이티드의 수장의 인터뷰는 모든 미디어에게 인용되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아스날과 리버풀에게, 축구 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피파가 각각의 팀의 외국인 선수 숫자를 제한하는 법을 성공적으로 도입한다면, 어려움에 직면할 것이라고 경고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