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0 November 2007 

언론: 계약할 수비수

수비를 단속할 맨유
알렉스 퍼거슨 경은 4명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들과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려고 한다. 이번 시즌 계약이 만료되는 웨스 브라운은 며칠 내로 주급 50,000 파운드의 3년 계약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는 이번 시즌 부상당한 게리 네빌의 자리에서 우측 수비수 자리를 차지하고 있고, 1월 1일까지 맨유가 서두르지 않으면 다른 클럽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좌측 수비수 패트리스 에브라는 그를 2년여 동안 데려왔던 계약에 대해 재 협상할 것이다.  반면에 존 오셰이는 향상된 계약을 제안받았다. 골키퍼 에드윈 반 데 사르는 시즌 종료까지 12개월 연장에 동의할 것이다.

데이빗 맥도넬, 데일리 미러

다른 뉴스에서 맨유는 UEFA 규정 덕분에 세르비아가 네마냐 비디치를 이번 주말 소집하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그 맨유의 센터백은 세르비아의 카자흐스탄과 가질 유로 예선 경기가 눈 때문에 토요일로 연기되면서 일반적인 국제경기 규정 때문에 토요일의 볼튼 원정에 불참할 수 있었다. 하지만 11월 24일로의 변경이 국제 경기를 위해 공식적으로 지정되지 않은 까닭에, 맨유는 수비수를 소환할 수 있다.

라파 베니테즈는 리그 우승이 그에게 챔피언스 리그 보다 중요하다고 주장하며 맨유의 프리미어 리그 왕관을 원한다.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