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6 December 2007 

언론 : 사아의 트레블에 대한 언급

사아 : 대단한 한 해가 될 수도 있다.

루이 사아는 퍼거슨 감독의 스쿼드가 1999년 트레블에 맞먹을 정도로 우승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맨유는 챔피언스 리그 16강에 쉽게 진출했으며, 리그에서는 선두 아스날을 조심스레 추격하고 있다. 사아는 “우리는 이번 시즌 모두 승리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리그와 FA Cup 더블을 노리고 있고, 그 다음엔 트레블이죠-우리는 그럴 수 있어요”라고 말했다.
Ann Gripper, Daily Mirror

모든 언론이 아스날과 뉴카슬의 1-1 무승부를 다뤘다. 샘 앨러다이스 감독은 어느 정도 압박감에서 벗어났고, 아스날은 승점 차를 6점으로 벌리며 선두로 치고 나갈 기회를 잃었다. 그들은 지금 4점 앞서 있다. 전 맨유맨이었던 니키 버트와 알란 스미스의 활약이 돋보였다.

1월 영입 계획이 없다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퍼거슨 감독은 레프트 백은 강화시키고 싶다고 귀띔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네마냐 비디치와 같은 나라 선수인 브라니슬라프 이바노비치 영입설을 전했다. 23세의 세르비아 국가 대표인 이바노비치는 만능 수비수이다. 그의 러시아 클럽인 로코모티프 모스크바는 £10m 의 몸값을 매겨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Round up by Ben Hib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