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8 December 2007 

언론: 퍼거슨 감독의 생각에 반박하는 사아

부상을 겪고 있는 사아의 반박

루이 사아는 계속되는 무릎 부상으로 인하여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미래가 불투명한 상태이다. 퍼거슨 감독은 사아의 상태가 좋아져 복귀가 가능하더라도, 그가 풀럼으로부터 £12m 의 이적료를 받고 팀에 합류했을 때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할까 봐 우려하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사아가 때때로 자신의 몸 상태에 대해 확신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사아는 이에 반박하면서 “유나이티드에서 난 믿을 수 없을 만큼 운이 나빴다. 하지만 그것이 모든 걸 설명해줄 수는 없다. 경기에 뛰는 것은 항상 몸에 타격을 입힌다. 내 경기력은 스피드와 빠른 움직임, 방향 전황에서 기인한다. 이런 방식은 몸에 상당히 무리를 준다. 오랫동안 난 왼쪽 무릎 부상에 시달렸다. 그래서 뛰는 방법을 바꿔 보았는데, 그 결과 오른 쪽 무릎 부상을 입었다. 하지만 난 결코 경기에 뛰길 거부한 적이 없다.” 라고 주장했다.
Ian ladyman, Daily mail

또 다른 뉴스로, 크리스티아노 호날두 는 어제밤 취리히에서 열린 FIFA 갈라 세레모니에서 주최측의 혼동으로 인해 난처한 상황에 빠졌다. 그는 많은 스타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2위 수상자로 상을 받았다가 3위를 기록했다는 걸 알아차린 주최측에 의해 다시 제프 블래터 회장에게 상을 돌려주도록 종용 당했다. AC밀란의 카카 가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리오 퍼디난드 는 안필드에서의 리버풀 전 승리야말로 맨유의 우승에 대한 열망을 증명하는 것이라며 주장했다: 그 승리는우리의 자신감을 고취시켰고, 엄청난 기분을 들게 했다. 리버풀은 그들이 우리를 이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많이 가졌다고 생각하겠지만, 맨유는 경기 내내 굳건한 모습을 보였다.”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