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9 December 2007 

언론: 재기되는 베르바토프 영입설

다시 베르바토프를 노리는 퍼기
퍼거슨 감독은 웨스 브라운과 사아 + £6m의 조건을 제시하며, 토트넘의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를 영입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 여름 영입에 실패 한 이후, 퍼거슨 감독은 1월 열리는 이적 시장에서 베르바토프 영입을 매듭짓고자 한다. 그는 최근 토트넘 구단과 베르바토프 간의 불화가 선수 이적에 유리하게 작용하길 바라고 있다. 반면 토트넘은 이적 조건에 유나이티드의 포르투갈 출신 윙어 나니를 포함해 주길 바라고 있다. 그러나 퍼거슨 감독은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17m에 이적해 온 나니를 포함시킬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John Cross, Daily Mirror

다른 뉴스로, The Sun 아브람 그랜트니콜라스 아넬카 영입에 성공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첼시의 감독 그랜트는 맨유의 이적설도 흘러나오고 있는 아넬카와 약£10m 의 몸값에 1월 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Daily Mail 웨스 브라운 이 그의 11년 맨유 생활을 청산하고, FA 조건이 되는 내년 여름 뉴캐슬로 이적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브라운은 맨유의 새 계약서에 사인하기를 미루고 있는 상태이며, 그의 지인들에게 계약하지 않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진다.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