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2 January 2009 
페이지 1 중 2 다음 » 

영국언론:변명은 필요없어

오웬 하그리브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15년 이래로 프리미어 리그에서 최악의 출발을 보인데 대해 웨인 루니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결장은 변명거리가 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핵심 선수들이고 우리는 언제나 그들을 그리워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겼어여만 했습니다. 우리는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여전히 훌륭한 팀을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편안하게 경기를 했습니다. 우리가 세 경기에서 단 두점만 따낸 것은 매우 부끄러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그 경기들에서 우리는 볼 점유율이 훨씬 높았고 세 경기 모두 쉽게 이길 수도 있었기 때문이죠. 우리는 세 경기 내내 매력적인 축구를 보여줬지만 이기지는 못했습니다. 우리는 계속 그럴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경기를 이겨야 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게 제일 중요한 것이죠."

데이빗 맥도넬, <데일리 미러>

징계로 인해 앞으로 유나이티드의 다음 두경기에 결장하게 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말을 많은 언론들이 인용하기를 그가 포츠머스 전에서 받은 레드카드는 부당하고 불합리한 것이었다고 했다.

몇몇의 타블로이드지들은 유나이티드가 스트라이커를 영입하기 위헤 8월 31일 이적시장 마감 전에 이적시장에 뛰어들 수 있다고 보도했다. 볼튼의 니콜라스 아넬카가 제일 많은 예측을 낳았고,

더 선은 뉴캐슬의 공격수 오바페미 마르틴스를 점찍었다.더 선은 주장하기를 토튼햄의 감독인 마틴 욜이 클럽에 스타 스트라이커들과 유나이티드의 타겟으로 알려졌던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를 팔아야 한다는 말을 한 이후에 화이트 하트레인을 떠나게 될지도 모른다고

Reported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