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18/09/2012  : Rounded up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테베스 판결 날짜를 잡은 법원

테베스 이적을 가능성에 귀를 기울이는 법원

지난 1일 한 고등법원 판사는 카를로스 테베스의 맨유행을 더욱 가깝게 만들었다. 그는 테베스의 소유자에게 테베스의 이적을 가능하게 만드는 ‘금지 명령서’를 웨스트햄에 발송하라며 날짜를 정했다. 이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더욱 극적이다. 테베스의 소유자라고 주장하는 기아 주라브키안은 웨스트 햄이 테베스의 소유자인지에 대해서 의문을 갖게 만드는 비밀 문서를 만들었다. 웨스트햄의 ‘금지 명령’ 사건은 8월 22일부터 3일간 법정에서 다뤄질 것이며 주라브키안은 웨스트햄의 회장인 에거트 매그너슨과 스콧 덕스버리 사장을 소환해 테베스가 자신의 소유임을 증명할 것이다.
해리 해리스, 데일리 익스프레스(Daily Express)

<더 데일리 익스프레스(The Daily Express)>는 알렉스 경이 앨런 스미스를 포기했다고 보도했다. 많은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이 스미스의 영입 의사를 표현하고 있고 에버턴은 스미스 영입에 가장 근접한 팀으로 인식되고 있다.

알렉스 경이 타블로이드지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도 한 지난 1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더 데일리 스타(The Daily Star)>는 가브리엘 에인세와 관련된 알렉스 경의 말을 인용했다. 맨유의 감독은 머지사이드 클럽이 에인세를 데려가기 위해 그들이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알렉스 경은 리버풀은 에인세를 영입할 수 없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