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2 January 2009 

사아의 복귀

퍼기가 사아한테 SOS를 호출했다.

루이사아는 맨유의 SOS에 부름에 응답하여 스퍼스와의 경기에 출격할 것이다. 사아는 지난 12월 24일 레딩과의 3-2 승리한 이래 출전하지 못했다. 무릎 문제가 이번에 그의 발목을 잡았지만 그는 건강했을 때 골을 많이 넣은 기록을 갖고 있다. 맨유는 그를 시즌 막바지에 팔려고도 했지만 부상들이 이것을 가로막았다. 이제 29살인 사아는 스퍼스와의 경기에 출전함으로써 그의 맨유 커리어를 이어가고 싶어한다.

프랑스 스트라이커 사아는 지난 10일간 건강하게 훈련에 참여했고 지난 일요일에 이스트랜즈(맨체스터 시티 구장의 애칭)에서는 벤치에 있기도 했다. 맨유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이제 그를 경기에 내보낼 준비가 되었다.

닐 커스티스, 더선, 그밖에도 타블로이드지는 가브리엘 에인세에 대해서 주목하고 있다. 어제 맨유는 그를 라이벌 리버풀에 팔지 않기로 했다. <더 미러>는 에인세가 “맨유에서의 나의 경력은 끝이라고 생각한다” 고 발표했다.

<더 선>은 웨스트햄이 에인세에 대해 제의할 것이라고 말했고, 이것은 알렉스 퍼거슨의 관심을 끌 것이다. 맨유의 감독은 웨스트햄과의 감독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

에드빈 판 데르 사르 네덜란드의 대표팀 훈련에서 부상을 당했다. <더 미러>는 맨유의 골키퍼가 어색하게 착지해서 그의 왼쪽 다리를 다쳤다고 밝혔다. 아직 그의 부상이 이번 일요일 있을 토튼햄과의 대결에 영향을 미칠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Reported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