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29/07/2013  Report by Mark Froggat
페이지 1 중 2 다음 » 

새로운 목표를 세운 스몰링

크리스 스몰링은 월요일 열린 키치 FC와의 경기에서 힘이 넘치는 헤딩슛으로 팀의 5-2 승리를 도운 뒤, 2013/14시즌에는 득점 기록을 향상시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 23세의 선수는 홍콩 스타디움에서 열린 경기에서 22분 톰 클레버리의 크로스를 골로 연결시키며 팀의 편안한 승리를 도왔다 - 숨막히는 듯한 더위를 염려했던 것과 달리 깔끔한 승리였다.

스몰링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어려운 경기였다. 이런 더위 속에 치르는 경기는 모두 어렵기 마련이다. 하지만 시즌 내내 좋은 기세를 이어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골을 터트린 것도 좋았다. 하지만 공정하게 말하자면 나는 해트트릭은 기록했어야 했다. 이런 기회가 더 많아지길 바란다."

"(골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한 골은 얻어냈어야 했다. 지난 시즌에 골이 많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번에는 더 많은 기회가 왔으면 싶고, 골도 많이 넣고 싶다."

작년 프리시즌 투어를 부상으로 놓쳤던 스몰링은 전체적으로 이번 투어에 만족한다는 뜻을 비쳤다. 그리고 좋은 몸 상태로 시즌 개막을 맞을 수 있을 거라 자신했다.

아온이 후원하는 2013 투어를 통해 어떤 효과를 얻었느냐고 묻자, 이 다재다능한 수비수는 긍정적인 답변을 내놓았다: "지난 시즌 무척 불만스러웠기 때문에 이번에는 프리시즌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다. 몸 상태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