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 February 2018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VAR에 대한 감독 의견

무리뉴 감독은 축구계에서의 신기술인 토요일 FA컵 허더즈필드 타운 VAR 시스템을 사용해 맨유 첫 경기를 앞두고 자신의 의견을 표했다.

비디오 판독 심판은 국내 컵 컴피티션인 FA컵과 카라바오 컵에서 시범을 보이게 된다. 맨유 경기에서 처음으로 이 기술이 도입된다. 

다른 경기에서도 논란 거리가 되고 있으며 무리뉴 감독은 동의서에 대해 의견을 밝혔고 공식 경기에 몇몇 지원을 받는 시간인 것 같다고 전했다.

"사람들이 이게 좋은지에 대해 묻는다면, 좋지 않아도, 동의하건 안 하건, 심판에게 맡길 일이라는 생각입니다."

"최고의 것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마음일 거고, 실수하고 싶지 않을 겁니다. 때론 실수를 하기도 하지만, 인간이기 때문에 실수하는거고요. 기술적인 지원이 없고서는 이걸 넘어설 수 없을 겁니다. 심판이 기술적인 지원에 좋아한다면, 그럼 맞는거죠. VAR을 하는 게 맞습니다. 제 관점으로는 그런 것 같습니다."

무리뉴 감독은 새 시스템 시험을 명확히 했으며, 이는 기술적인 문제를 없도록 하는 노력일거라 전했다.

"물론 판단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 겁니다. 경기에서 역동성을 변화시킬 수 없다는건 알고 있고, 확실히 해야합니다. 경기에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