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 May 2017  Report by James Tuck. Video by Steve Bibby.

올해의 득점, 미키타리안

헨리크 미키타리안의 선덜랜드 전에서 보인 스콜피온 킥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번 시즌의 득점으로 선정되었다.

미키타리안의 노력으로 올드 트래포드에서 박싱데이 승리를 3-1로 거둔 바 있다. 즐라탄의 크로스를 백힐 발리로 연결시킨 그는 ManUtd.com 투표에서 30,000표 이상의 지지율, 즉 57%의 지지를 받았다.

루니는 맨유의 250번째 득점을 하며 기록을 깼고, 스토크시티와의 1월 경기에서 멋진 프리킥을 선보였다. 루니는 13%의 지지를 받았다. 폴 포그바의 스완지시티전 장거리 드라이브는 3위(9%)를 차지했다.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미키타리안은 3번의 다른 경쟁자들이 있었다. 원래 10명으로 구성된 수상 후보 리스트였다. 하지만 블랙 캣과의 경기에서 그의 스트라이크와 안정적인 승리를 증명하기 위한 날카로운 득점이 돋보였다. 

목요일 시즌의 말미에 열린 세레모니에서 미키타리안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솔직히, 아주 인상깊었습니다. 집에가서 다시 보고싶네요."

선수들의 지지도 얻었던 즐라탄도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없었습니다. 신이 주시는 최고의 볼을 받았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