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 May 2017  Report by James Tuck. Video by Steve Bibby
페이지 1 중 2 다음 » 

맷 버스비 올해의 선수, 에레라

안데르 에레라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세번째 시즌을 보내며, 올해의 선수를 수상하게 되었다.

에레라는 이번 수상에서 발렌시아보다 242표 앞선 득표율로 수상했으며, 즐라탄도 그리 많은 표차를 두지 않은 상황이었다. 2016/17 시즌 많은 선수들이 그만큼 열심히 해주었다는 의미이다.

무리뉴 감독의 맨유에서 미드필드를 맡으며, 에레라의 모든 행동들이 그에게 칭찬을 듣게 했고, 시즌동안 잘해왔다.

에레라는 11월 스페인에서 국가대표 데뷔를 한 선수로, 데 헤아의 친구이다. 데 헤아는 이미 세 시즌동안 올해의 선수로 선정된 바 있었다.

"이번 수상은 제게 정말 특별합니다. 수상 후보 리스트를 보았고, 정말 중요한 거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제가 데 헤아의 연속 수상을 막았네요!"

"팬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항상 감사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로 멈추지 않고 계속 나아가겠습니다. 받은 사랑 돌려드리려 노력하겠습니다. 최선을 다해 항상 지내고 있고, 우리 뒤에 팬들이 있다는걸 잊지 않겠습니다."

데 헤아는 에레라의 수상을 돕기 위해 스테이지로 나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에레라는 최고의 남자이자, 좋은 친구입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