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3/2017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프리시즌 미국 투어 공지

에이온 후원으로 열리는 투어 2017
이번 여름 북아메리카에서 5번의 맨유 경기
동부와 서부에서 개최될 경기들
(이하: 맨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미국에서 투어 2017 경기를 이번 여름에 치를 예정이다.

무리뉴 감독의 맨유는 5개의 도시에서 5번의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로스 엔젤레스, 솔트레이크 시티, 산타 클라라, 그리고 워싱턴 DC에서의 경기를 포함해서다.

미국에서 가진 지난 두 번의 원정 경기에서 클럽은 수백만명의 환영을 받았으며, 미국 전역의 팬들의 인사가 끊이지 않았다.

2주동안의 투어는 2017/18 프리미어리그 시즌을 준비하는 일부이며, 투어 2017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상대 팀, 주변 볼거리, 티켓 정보 등은 앞으로 차차 공지될 예정이다.

1950년에 시즌을 마무리하는 투어의 일부로 미국을 처음 방문했던 맨유는 로컬 클럽들과 경기를 했었다. 미국과의 지속적인 관계로, 클럽은 14번의 방문을 한 바있고, 미국과 멕시코를 넘나들며 경기를 지속해왔다.

이번 여름의 계획에 대해 맨유 부회장인 에드 우드워드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북아메리카 방문은 팀에게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는 최적의 방안이 될겁니다. 탑 클래스 훈련 시설을 사용하고, 최고의 스타디움에서 플레이하면서 말이죠."

"클럽에 보내주시는 열정과 성원을 미국에서 최근 몇 년간 받아왔스빈다. 모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