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3/2017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무리뉴 감독, 래쉬포드 득점할 것

무리뉴 감독은 래쉬포드가 다시 한 번 득점을 곧 할 거 같다고 전했다.

래쉬포드는 미들즈브러전에서 경기를 리드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그의 페이스와 움직임을 통해 약간은 불안정한 홈 수비를 보여주었다. 전반전에 빅토르 발데스에게 두 번이나 득점 기회를 놓쳤으며, 결국 득점은 펠라이니와 린가드르, 발렌시아가 해냈다.

공백에도 불구하고, 래쉬포드는 감독에게 상당한 칭찬을 받고 있다. 즐라탄이 현재 세 경기 중 두 경기에서 출전 금지를 당했기 때문이다.

"래쉬포드는 즐라탄과는 완전 다른 선수입니다. 우린 그의 실력을 보았습니다. 래쉬포드는 득점하는데 무리가 있었고, 정말 어려웠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요. 그의 움직임은 정말 탑 클래스였습니다."

"역동적인 플레이도 빼놓을 수 없었어요. 정말 똑똑한 플레이였고, 상당히 날카로웠습니다. 첫번째 터치는 공격을 위해 가장 최선의 포지션에서 볼을 잡은거였고, 공격을 위한 거였습니다. 제 생각에는 그가 정말 상황을 잘 보고 플레이하는 선수라 느껴졌습니다."

"득점은 곧 할겁니다. 거기에는 어떤 문제도 없어요. 물론 즐라탄이나 포그바가 없습니다. 미키타리안도 없고요. 이 선수들이 볼을 원하는 선수들이고, 경기를 컨트롤하는 선수들입니다. 그래서 우린 다르게 플레이했었고, 상대에게 볼이 더 많이 갔던거 같습니다. 약간은 우리 라인 뒤에서 떨어지기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