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02/2017  Report by Adam Higgins
페이지 1 중 4 다음 » 

맨유 3 생테티엔 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유로파리그 16강전을 향한 한 걸음을 뗐다. 즐라탄이 첫번째 해트트릭을 득점했으며, 3-0으로 경기는 마무리되었다.

맨유의 9번 선수인 즐라탄은 경기 시작 15분에 낮은 프리킥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근거리에서 이루어진 슈팅이었으며, 시즌 23번째 득점을 한 것이었다. 

무리뉴 감독의 맨유는 오늘 경기 이후, 32강 2차전을 다음주 수요일에 치를 예정이다. 

4번의 컵 매치 중 첫번째 경기에서 감독은 지난 토요일 왓포드와의 경기와는 다른 두 개의 변화를 라인업에 주었다. 로메로가 데 헤아를 대체했으며, 펠라이니가 미키타리안을 대신해 투입되었다. 가ㅡ리고 포그바는 10번의 자리로 옮겨갔다. 그의 형을 직면하는 쪽이었다. 생테티엔의 플로렌틴을 말이다.

프랑스에서 온 팬들의 지지를 받으며, 로메인은 득점을 위한 기회를 만들어갔다. 하지만 이번 시즌 7번 출전했던 로메로가 이를 막아냈다.

맨유는 재빠르게 리듬을 맞추어갔다. 펠라이니의 득점은 규칙에서 벗어난 것이었고, 후안 마타의 것도 오프사이드가 되었다. 그리고 마샬도 거의 득점에 가까웠지만, 스테판 선수가 막아냈다.

하지만 생테티엔의 골키퍼가 스텝을 잘못 디뎠다. 맨유는 또 한 번의 기회를 잡았다. 즐라탄이 세트 피스의 책임을 갖고 있었고, 낮은 프리킥으로 빈센트의 수비를 뚫고 골라인으로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