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4/2017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2 다음 » 

래쉬포드, 세트피스의 이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무리뉴 감독은 마커스 래쉬포드가 지난주 첼시전에서의 세트피스 이유에 대해 밝혔다.

래쉬포드는 첼시전 승리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즐라탄의 부재에도 경기를 리드해갔다. 또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경기 시작 8분만에 득점을 하기도 했다.

맨유의 두번째 득점을 끌어낸 것도 래쉬포드의 깊은 프리킥이었다. 후반전 초에 에레라에 의해 득점이 되었지만 말이다. 무리뉴 감독은 경기 후 자신의 선택에 대해 설명했다. 

"래쉬포드는 믿을만한 선수입니다. 두번째 득점이 그가 한 것이 아니라해도, 래쉬포드의 프리킥이 굉장히 높았고, 헤딩으로 득점하는건 불가능했습니다. 세번째 포스트라고 우리가 부르는 거였어요. 첫째나 둘째가 아니라요.하지만 그는 항상 긴장했고, 항상 빨랐고, 그래서도 저는 래쉬포드와 볼이 강한 연결이 있다고 믿을 수 있었습니다."

"볼은 항상 스피드있게 그와 함게 였습니다. 다른 선수들과 있을 때, 볼은 제대로 갖추고 있었지만, 속도가 느렸죠. 듀얼로 이겼다고 해도, 정말 득점하기 어려웠습니다. 그 순간 래쉬포드는 제가 믿는 선수 중 하나였습니다. 나이는 어리지만, 나날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능성있는 선수입니다. 항상 코치를 돕는 선수 중 하나죠."

무리뉴 감독은 첼시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경기력에 기뻐했다. 이젠 목요일에 있을 유로파리그 경기에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