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9/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비디치, 바일리와의 비교 기뻐

맨유의 전설인 비디치은 자신을 바일리와 비교한 것에 대해 인상깊은 경기를 보여준 선수와 비교해주어 기쁘다 전했다.

바일리는 첫 네 번의 경기 중 세 번의 경기에서 MOM을 차지했으며, 최근에는 맨유 8월의 선수로 투표되기도 했다.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훌륭한 시작을 거둔 것이다. 

비교는 축구계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이다. 바일리는 빠른 몸놀림으로 맨유에서 가장 수비를 잘했다고 여겨진 비디치와 견주어졌다. 그는 현재 은퇴했으며, 2014년 맨유를 떠났다. "기분 좋은 말이군요. 저도 바일리의 플레이를 봤습니다. 좋은 선수더군요." 비디치은 토요일 맨체스터 리뷰를 통해 다음과 같이 말을 이었다.

"계속해서 잘해나간다면, 정말 맨유에서 최고의 커리어를 쌓을 수 있을 겁니다. 물론 누군가가 그를 저와 견주었다는 것은 기쁜 일입니다. 팀에 도움이 되는 선수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그는 강한 선수였고, 볼에 대해 잘 다루는 선수였습니다. 자신감도 넘쳤구요. 바일리는 모든 것을 조금씩 다 갖고 있습니다. 처음 몇 번의 경기에서 보았듯, 미래가 유망한 선수를 가졌고, 필요한 선수입니다. 그는 경기를 잘 읽습니다. 이미 맨유와 큰 계약을 맺은 것을 보면 증명되기도 했죠."

"제 생각에 그는 팬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할 것 같습니다. 올해 계약한 선수 중,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그가 우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