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09/2016  Report by Nathan Salt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몰링, 우울할 시간 없어

맨유의 수비를 맡고있는 크리스 스몰링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맨유가 일요일 왓포드에서의 경기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더이상은 패배에 실망하고 있을 여유가 없다 말했다.

스몰링은 그의 시즌 첫 시작을 했으며, 무리뉴 감독이 더비전과 달리 변화를 준 여덟 가지 중 하나인 센터백 자리에 블린트의 대체로 투입되었다. 

"제 생각엔 이번 경기에 매우 자신만만하게 임했던 것 같습니다. 긜고 좋은 결과를 당연히 낼거라 생각했었습니다." 루니의 부재에 대신 주장을 맡은 그가 대답했다.

"우리 스스로 좋은 결과를 원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그렇게 되지 못했죠."

"상대는 많은 변화를 주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우린 경기에서 이기기에는 충분하지 못했죠. 제 생각에 우린 후반전에 중점을 두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반전부터 했어야했어요."

다음 유로파리그 경기에서 맨유는 졸리아 루한스크와 페네르바체를 상대로 경기를 하게 된다. 스몰링은 맨유가 그룹 A에서 선두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다.

"두번째 경기에서는 패배에 대한 압박을 받을 겁니다. 아직 다섯 경기가 있고 충분히 선두에 오를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후반전에서 우린 페예노르트의 집중력과 싸웠습니다. 하지만 더 일찍 우리 스스로 경기에서 이겨야한다는 것을 자각하고 집중했어야 했습니다."

맨유는 일요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