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9/2016  Report by Adam Bostock, Nathan Salt.
페이지 1 중 2 다음 » 

포그바, 거의 완벽했다

포그바는 이번 경기에서 활약하며, 맨유가 리그 챔피언인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거의 완벽했다 심정을 전했다.

포그바는 득점을 하며, 이적 후 첫 득점을 기록했다. 레스터 시티의 수비를 뚫고, 블린트의 코너킥을 받아 성공시킨 득점이었다. 맨유의 오프닝을 성공시킨 스몰링과 래쉬포드도 각각 마찬가지의 세트피스를 보여주었다.

마타도 이번 경기에서 득점을 했으며, 2007년 4월 로마가 7-1로 진 챔피언스 리그 경기 이후 굉장한 활약을 보여준 것이었다.

"전반전에서 거의 완벽했습니다. 그래서 경기에서 이긴 것 같아요. 최선을 다했습니다. 시즌 처음부터 말이죠. 후반전에서 쉽지 않았지만, 레스터 시티를 어느정도 알고 있는 상황에서 득점을 시도하려했고, 정말 잘했습니다."

"우리가 잘했던 것은 볼 없이도 잘 했다는 겁니다. 매우 중요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할 수 있는대로 볼을 점유할 수 있었습니다. 매우 집중력이 높았고, 경기장에서도 좋은 경기를 보여줬습니다. 계속 이끌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포그바는 MOM 후보로 이름을 올렸으며, 맨유 리저브팀과 아카데미에서 항상 득점을 하는 선수로 유명했었다. 그는 퍼스트 팀에서 첫 득점을 하게되어 상상못할만큼 기쁘다는 소감도 전했다.

"올드 트래포드에서 제 첫 골을 넣게 되어 기쁩니다. 제겐 정말 최고의 순간이었고, 매우 중요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