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8 September 2016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3 다음 » 

무리뉴: 조르야 이겨야

목요일 조르야와의 경기는 두 번째 유로파 리그전이지만 무리뉴는 맨유를 위해 반드시 이겨야 할 경기라고 강조하였다.

맨유는 이번달 초 치루어진 그룹 A의 개막전에서 페예노르트에게 패배하였으며 조르야는 페네르바체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두었다. 올드 트래포드에서 우크라이나의 잘 알려지지 않은 팀을 상대하는 것은 맨유의 상승세를 가져올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솔직히 말해서, 이겨야만 하는 경기라고 생각해요," 무리뉴는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이렇게 말했다. "이기지 못한다면 남은 네 경기들에서 이길 수 있다고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요."

무리뉴는 네덜란드에서 1-0으로 패배한 경기를 재현하지 않기 위해 여덟 가지의 변화를 줄 예정이며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선발선수로 뛸 것이다.

지난 달 조르야가 상대 팀으로 선정되었을 때, 감독은 "그 우크라이나 팀과 그들의 기량"을 잘 알지 못한다고 인정하였다. 하지만 그 때 이후로 그와 코치진들은 팀에 대한 분석에 힘써 왔으며 이것이 좋은 경기로 이어질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그들의 경기들을 살펴보았고 이제는 그들에 대해 알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페네르바체, 디나모 키예프와 치룬 경기 영상을 보았어요," 조세는 덧붙였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