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09/2016  Report by Adam Marshall & Adam Bostock

마샬, 대표팀에서 데뷔골

프랑스 대표팀 소속으로 나선 앤서니 마샬이 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이탈리아 대표팀과의 친선 경기에서 대표팀 첫 골을 기록했다. 경기는 3-1로 프랑스가 승리했다.

대표팀 발탁 후 마샬은 6경기 만에 득점포를 가동한 것이다. 폴 포그바가 도왔고, 지안루이지 부폰이 지키는 이탈리아의 골망을 오른발로 흔들었다.

스페인 대표팀 GK 다비드 데 헤아는 브뤼셀에서 열린 벨기에와의 친선 경기에 출전했다. 상대의 공세를 막아내며 팀의 2-0 승리에 공헌했다. 후안 마타는 벤치에 앉았지만 출전하지 않았다.

네덜란드 대표팀의 달레이 블린트 그리스와의 친선 경기에 중앙 수비수로 선발 출장 했다. 하지만 네덜란드는 1-2로 패했다. 블린트는 풀타임을 소화했다.

아르메니아 대표팀 주장의 헨리크 미키타리안은 체코와의 경기에 출전했지만 부상으로 전반에 교체 아웃됐다. 부상의 정도는 알려지지 않았다.

독일 대표팀의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는 대표 통산 121 번째 경기를 소화했다. 동시에 A매치 은퇴식을 가졌다. 묀헨그라드바흐에서 개최된 핀란드와의 친선 경기에서 68분을 소화했고, 관중의 기립박수를 받으며 국가대표팀 생활을 마무리했다. 독일은 2-0으로 승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