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7/09/2016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감독, 포그바 신뢰해

주제 무리뉴 감독은 폴 포그바가 세계적으로 기록적인 계약금을 받으며 이적한 것을 잊고, 클럽에서 긍정적인 시작을 쌓아가길 원한다 전했다.

포그바는 네 번의 경기에서 미드필더로 출전했다. 그는 유벤투스에서 맨유로 이번에 이적한 선수이다. 건강에 대한 사항과 그 외의 것들은 증명되었으며, 맨유에 합류하기 전 프리시즌이 없었던 선수였다.

감독은 포그바가 그의 힘을 곧 발휘할 수 있길 바란다 전하며, 그에게 꼬리표처럼 달려있는 연봉딱지를 그만 생각하라 말했다.

"계속해서 연봉에 대한 것을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클럽에서 더 많이 준다고 했던 것도요."

"포그바가 이제 그만 잊고 축구에 매진하길 바랍니다. 프리시즌이 없었지만 첫 경기에서 좋은 영향력을 보여주었고, 지금은 약간 떨어진 것 같더군요."

"하지만, 그를 믿습니다. 어떤 선수인지 아니까요. 매우 좋은 사람인 것도 압니다. 야망도 있고요. 자연스레 만들어질겁니다. 팀을 향상시키면서 폼도 향상되겠죠."

감독은 포그바라 포지션에 맞는 선수로, 그리고 범위가 자유로운 미드필드 선수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선수라 말했다. 

"상황에 따라 다른겁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선 우린 루니와 같이 했습니다. 그리고 에레라를 세웠죠. 백 포에는 슈네이덜린이 있었고요. 포그바에게는 좀 더 공간이 필요했습니다. 포지션의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