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09/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감독, 페예노트르전 반응

무리뉴 감독은 실망감을 드러냈지만,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했다. 감독은 BT Sport와의 인터뷰에서 간단히 이번 경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감독의 관점에서 이번 경기는
"물론 시작부터 좋진 않았습니다. 제 생각에 후반전에서 우린 항상 컨트롤을 잘했습니다. 우린 이기려고 노력했고, 지려고 한 것이 아닙니다. 체력적으로 약간 무너지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문제가 좀 있었기 때문에 그 순간 우리가 진겁니다. 운이 좋지 않았던 건, 명백한 오프사이드였다는 겁니다. 페예노르트의 득점이 말이죠."

맨유 디스플레이 평가
"후반전이 전반보다 잘했습니다. 전반보다는 집중력있게 행동했습니다. 처음에 제 선수들이 상대를 푸시하지 않는 컨트롤을 했습니다. 하지만 후반에선 달랐어요. 페예노르트는 모든 것을 수비적으로 반응했습니다. 그리고 대단한 팬들과 스피릿이 있었습니다. 우리도 알듯이 말이죠. 유로파리그에서 모두가 맨유가 이기길 원하는 걸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한계에 도달할때까지 우리가 싸워야한다는 것도요. 경기 막바지에 득점의 순간이 있었습니다."

선발 스쿼드에 대해
"개인적인 의견을 밝히고 싶지 않습니다. 몇몇 선수들은 시즌 첫 순간부터 뛰었습니다. 오래 뛴 것은 아니지만요. 실력 차이가 납니다. 하지만 서로 매주 같이 뛴 것이 아니기도 하기 때문에 이해합니다."

일요일 왓포드 경기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