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9/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선수 반응: 안데르 에레라

안데르 에레라는 원정 팬들에게 멀리서 온 보람을 느낄 수 있게 해주어 3-1 승리가 기쁘다면서도 감정을 억누르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 스페인 출신의 선수는 그의 열정을 너무 적극적으로 드러낸 나머지 몇몇 경기에서 경기를 받아왔다. 특히 그는 득점 이후 관중들 사이로 뛰어드는 버릇이 있는데, 2015년 1월 여비타운에서 치루어진 FA 컵 경기에서도 골을 넣은 후 그 장면을 연출하였다.

수요일 식스필즈 스타디움에서 보여준 훌륭한 슬라이딩 킥 역시 이 27살 선수의 골 득점 명장면에 추가될 예정이며, 그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경고 누적을 피하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라고 농담을 던졌다.

“저는 예전에, 그 전에도 경고 카드를 받았기 때문에 이제 저 스스로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엔 조금 더 차분했던 겁니다," 팬들이 그의 세레모니를 보고 싶어한다고 말하자 안데르는 웃으며 이렇게 답했다. "하지만 거짓말은 할 수 없죠, 저는 그들 앞에서 골을 넣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에레라의 골 득점은 그의 이전 시도가 골대에 막혀 무산된 직후 이루어졌다. 그는 Sky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득점을 늘리는 법을 연구하고 있다고 답했다.

“제가 미드필더라는 건 잘 알아요, 하지만 발전하기 위해서는 득점이 꼭 필요하죠," 안데르는 이렇게 강조하였다. "저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