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9/2016  Report by Jordan Davies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레라, 팬들에 죄송

맨유 미드필더 안데르 에레라는 이번 더비전 패배에 실망감을 표현했다. 그는 맨유 팬들에게 죄송하다는 말도 전했다.

에레라의 말: "더비전에서 패배했습니다. 내일이면, 우리 팬들이 맨시티 팬들을 만나고 그러겠죠. 죄송합니다."

"모든 경기에서 이기려 노력하는데, 이번에 그러지 못했습니다. 우린 곧 한 번은 지는 순간이 올거라 생각은 했습니다. 이상적으로 더 나중에 그러길 바랬는데, 축구란 이런거군요. 우린 더 강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경기 전반을 반성하며, 에레라는 덧붙였다: "전반전에서 맨시티는 경기에서 이겼습니다. 우린 더이상 할 말이 없습니다. 다음 경기에서 더 잘해야하고, 이길 생각을 해야죠."

"앞을 내다보고, 우리의 마음 가짐에 균형을 잡으려 노력중입니다. 흥분하지 않고 말이죠. 겨우 시즌 4번째 경기니까요. 물론 우리가 더비전에서 진 것은 정말 힘든 일이지만요."

무리뉴 감독에 의해 하프 타임 대체 선수로 투입되었던 그는 경기에서 몇가지 긍정적인 점을 발견했다 전했다: "좋은 점은 이번 경기에 저도 참여했다는 겁니다. 우리가 최고의 경기력을 보이지는 못했지만요. 후반전에서 압박을 줄 수 있었습니다."

"맨시티는 경기를 끝내길 원했습니다. 또 한 가지 좋은 점이 있었죠. 우린 챔피언을 원하는 거였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첫 순간부터 잘해내야죠."

에레라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