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09/2016  Report by Gemma Thompson in Rotterdam
페이지 1 중 3 다음 » 

페예노르트 1 맨유 0

유로파 리그, 그룹 A, 데 카윕, 득점자: 빌헤나

맨유는 이번 시즌 유로파 리그 경기를 시작했다. 그룹 A 페예노르트와의 경기를 가졌으며, 1-0의 스코어로 패배했다. 

오프 사이드에서 위닝 골이 나오는 상황이 반복되었지만, 플레이는 계속되어 빌헤나의 득점으로 페예노르트의 승리가 확정되었다. 

깔끔한 기회들이 몇 번 있었고, 그만큼 힘든 로테르담에서의 밤이었다. 맨유 팬들에게는 1991년 위너스 컵 우승으로 기억되고 있는 도시였다. 더 나아가 1997년의 승리도 있었지만, 최근의 원정에서는 맨유가 그 어느 것도 만족시키지 못했다.

무리뉴 감독은 맨시티와의 경기에서와는 달리 8개의 변화를 주었다. 루니, 쇼, 발렌시아를 포함한 몇몇 선수들은 맨체스터에서 휴식을 취하게 되었고, 반면 무리뉴의 지휘 하에, 펠라이니, 즐라탄이 벤치에 지명되었다. 그리고 다른 선수들이 기회를 갖게 되었다. 다르미안, 스몰링, 로호, 슈네이덜린, 래쉬포드가 선발 라인에 섰다. 

맨유는 지난 1997년 독일 에레디비지의 리더를 이긴 적이 있었다. 하지만 다섯 개의 리그 경기에서 다섯 번의 승리를 거두고 있는 페예노르트였다. 탄탄한 득점력을 보여주었으며, 그래도 데 헤아가 착실히 막아주었다.

전반에는 그나마 좋은 경기였다. 맨유에겐 24분에 최고의 기회가 왔다. 깔끔한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