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09/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바일리, 유로파리그 기대

유로파리그가 올드 트래포드에 돌아왔다. 조르야로의 경기가 있을 것이며, 에릭 바일리는 이번 경기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다.

8월의 선수로 선정되었던 바일리는 맨유에서의 생활을 깔끔하게 했다. 그리고 이제는 우크라이나에서의 경기를 기대하고 있다. 상대는 잘 알려지지 않은 팀이지만, 파일리는 모든 액션 하나하나에 동기를 부여받고 있으며, 페예나라드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진 후 더욱 동기부여가 되었다고 전했다.

"TV에서 챔피언스 리그에 참여한 맨유의 모습을 주로 보았습니다. 이번 경기는 약간 다를 것 같스빈다. 유로파리그이고, 또 다른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겁니다. 정말 기대되고 흥분됩니다."

"이번 경쟁에서 약한 팀은 없습니다. 모든 선수들이 어느 정도의 퀄리티가 보장 된 선수들이죠. 지난 경기에서 페예나르드를 상대로 했을 때, 우린 다른 팀들을 대하듯 매우 조심했습니다. 집중했고요. 우린 올드 트래포드에서 우승을 차지할겁니다. 우리가 조르야의 걱정거리가 되어야합니다. 올드 트래포드로 올겁니다. 우린 이번주에 매우 열심히 훈련했습니다. 이길거라 믿습니다."

바일리는 아직 어린 선수이지만, 유로파리그에 대해 좋은 경험을 갖고 있고 지난 시즌에는 바이레알이 준결승까지 가는데 기여했다. 이번에는 맨유도 진출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준결승에서 뛰는 것은 매우 특별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