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10/2016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스몰링, 중요한 것은

크리스 스몰링은 리버풀전 원정 경기에 어떤 환상도 없다 전했다. 중요한 것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며, 안필드만큼 이기는 것이 좋은 장소도 없다 말했다.

맨유의 대표선수인 스몰링은 월요일에 있을 도전을 인식하고 있으며, 팬들의 바람까지 확실히 인지하고 있다. 다섯번의 프리미어리그 승리를 만들어가며, 클럽의 잔인한 라이벌인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이기길 원하는 것이다.

"중요한건 이겁니다. 맨유에 합류하고나서 맨시티와 맨유와의 관계를 분명히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리버풀도 있었죠. 오랫동안 라이벌 관계를 유지해왔으며, 경쟁이 강화되어 왔습니다. 제게도 그랬고요. 특히 새로운 선수들은 이번 경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겁니다."

"매번 어려운 경기를 치렀습니다. 가장 최근 1월에는 우리보다 잘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기회를 잡았죠. 우린 그들이 높은 곳에서 압박하고 있는 팀이란 걸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볼에 대해 많은 시간을 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런 점에 준비해야합니다."

"쉽지 않습니다. 특히 우리 수비수들에게는 더 그렇죠. 우리에게 매우 어려운 경기거든요. 몇몇 팀들을 상대하며, 꽤 자주 우린 조금은 편안하게, 많은 볼을 쥐면서 경기에 임했습니다. 하지만 리버풀은 많은 에너지를 갖고 압박하는 팀입니다. 가장 위험한 팀이 될 수 있는 거죠. 바로 코 앞에서요. 움직이지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