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10/2016  Report by Nathan Thomas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몰링, 바일리와의 파트너십..

크리스 스몰링은 에릭 바일리와 센터백 파트너십 합이 잘 맞는다 전했다.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는 격려와 함께, 맨유의 수비를 책임지는 두 선수를 만나보자.

스몰링은 시즌 첫 경기를 참여하지 못했다. 약간의 부상이 있기도 했고, 한 경기 출전 정지가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9우러 15일에 있었던 페예노르드와의 경기를 첫 시작으로 출전했다. 그 후로 계속해서 스몰링은 무리뉴의 팀에 바일리와 함께 해오고 있다.

MUTV와의 지난주 인터뷰에서 스토크시티와 1-1로 비기기 전, 스몰링은 바일리에 대해 입을 열었다. "함께 더 경기를 할 수록, 서로에게 익숙해져가고 있습니다. 수비수로서 우리는 목소리가 필요합니다. 더 강해져야하고요. 영어 실력도 늘고 있습니다. 체력적으로 매우 좋고, 같이 플레이하기 쉽습니다."

"몇몇 단어를 사용해서 콜을 하고 경기중에 사용하기 때문에, 영어에 능숙하지 않아도 괜찮기는 합니다. 발전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더 경기를 할수록, 더 강해지고 있음을 느낍니다."

커뮤니티 쉴드 레스터시티와의 경기에서 데뷔를 한 이래로, 바일리는 맨유에서 신뢰를 얻고 있는 편이다. 그의 경기력은 이전 클럽의 전설인 비디치와 많이 견주어지고 있다.

"비디치는 매우 공격적이고, 지배적인, 그리고 이례란 없는 수비수 중 하나였습니다. 바일리도 똑같아요. 태클을 하긴 하지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