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10/2016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찰튼 경, 맨유 데뷔 회상

찰튼 경은 맨유에서 60년 전에 데뷔했다. 그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찰튼 애틀래틱과의 경기에 4-2의 스코어로 승리했고, 이에 두 번의 득점을 기록했다.

찰튼은 1953년 맨유에 합류하였고, 영국의 큰 기대를 안고 등장했다. 그는 맷 버스비의 프리플로잉 팀에서 점찍어둔 선수였다. 테일러와 함께 잉글랜드의 국가대표로 일하며 북아일랜드와의 경기를 치렀고, 그의 인생에 큰 기회를 얻게 되었다. 그 날은 그의 19번째 생일이 되지 5일 전이었다. 

MUTV와의 인터뷰네서 찰튼경은 지난 날을 회상하며, 믿을 수 없는 오딧세이의 시작이었다 전했다.

"부상으로 경기장 밖을 나간지 한참의 시간이었습니다. 맨시티 리저브 팀의 Keith Marsden라는 선수가 있었고, 동시에 볼을 찼어요. 그 순간 제 발목에 부상이 생겼습니다. 3주 후에, 맷 버스비 경이 제 경과에 대해 물으시더군요."

"리저브 팀에서 많은 득점을 기록하고 있었고, 모든 이들에게 기회가 있다 생각했습니다. 언제쯤 제게도 기회가 올까 생각했죠. 그러던 어느날, 금요일에 감독님께서 한 번 보자고 하시더군요. 제가 문제거리거나, 제게 퍼스트팀으로 가라고 말씀하시거나 둘 중 하나였죠."

"들어가니, 감독님이 이렇게 말씀하시더군요: '발목은 좀 어떠니?', '괜찮습니다.'라고 대답하는 순간 감독님께서 이번 기회는 놓치지 않길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