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10/2016  Report by Adam Higgins
페이지 1 중 4 다음 » 

맨유 1 스토크시티 1

프리미어리그, 2016.10.02, 올드 트래포드, 참석자: 75,251명, 득점자: 마샬 69'; 앨런 82'

앤서니 마샬은 후반전 대체선수로 출전하였으며, 12야드에서의 슈팅으로 그의 시즌 첫 득점을 성공시켰다. 맨유는 69분에 리드를 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경기 종료 8분을 남겨두고, 조 앨런은 스토크 시티에 1점을 선사했다. 2008년 이래로 올드 트래포드에서 1부리그 포인트를 얻은 것이었다.

폴 포그바는 마지막에 크로스바를 맞으며 득점에 성공하지 못했다. 맨유는 프리미어리그에서 3위로 올라설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전반전에서 있었던 기회를 바꾸지 못했기 때문이다. 

8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이전 맨유와 스토크시티의 스트라이커인 데이비드 허드를 애도하는 의미로, 양 팀 선수들 모두 검은색 암밴드를 차고 경기에 임했다. 

무리뉴 감독은 지난주 레스터 시티전에 임했던 팀 구성과 동일하게 갔으며, 목요일있던 유로파리그 조르야와의 경기에서와는 달리 4개의 변화를 주었다.

맨유는 기분 좋게 시작했으며 처음에는 경기를 리드했다. 포그바의 리버스 패스가 즐라탄에게 이어져왔지만 스토크의 수비에 막혔다. 즐라탄은 그랜트에 의해 막혔다.

스토크시티는 경기에 안정적으로 임했으며, 카메론이 두 가지 상황을 이끌어갔다. 그는 데 헤아를 향해 20야드에서부터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