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10/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무리뉴, 리버풀 전에 대해

무리뉴 감독은 맨유의 라이벌 리버풀과의 경기를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밀란 더비, 포르투와 벤피카와의 경기에 비교했다.

무리뉴 감독은 아주 유명한 세 경기를 관람했다. 스페인, 이탈리아, 포르투갈에 있으며, 그의 커리어를 쌓아가던 초기의 일이다. 감독은 이제 그의 새로운 팀인 맨유의 리버풀 전을 준비하고 있다. 월요일 밤에 열리는 경기가 될 것이며, 축구계가 집중하는 경기가 될 것이다.

영국 축구에서 이런 경기들은 항상 하얗게 불태우는, 아주 뜨거운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감독은 이번 경기에 대해 명확하게 그의 흥미를 밝혔다.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에이온 훈련장에서 금요일에 열린 기자회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항상 안필드에서 경기하길 기다렸습니다. 큰 경기에서 이기고, 지고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이길 수 있다고 하는건 거짓말이죠. 전 이런 류의 경기에서 느낄 수 있는 분위기나 경기의 특징적인 점이 좋습니다."

"맨유 감독이 된다는 것은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역사적인 라이벌들과의 경기에 비할 수는 없습니다. 이전 클럽과 리버풀과의 경기를 맨유와의 경기와 말이죠. 인터와 밀란간의, 레알과 바르셀로나 간, 그리고 포르투와 벤피카와의 경기정도가 되어야 비교할 수 있는 큰 경기죠."

물론 무리뉴는 안필드에서 예전 첼시를 이끌 때 경기한 적이 있었다. 그는 리버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