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10/2016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레라, 믿을 수 없어

안데르 에레라는 이번 경기에서 무승부가 된 것에 대해 믿을 수 없다 전했다.

맨유는 첫 순간부터 경기에 지배적으로 임했다. 하지만 여러 기회를 잃었다. 대체 선수 앤서니 마샬의 노력이 있었지만, 이 것이 조 앨런의 동점골로 무마되었다. 올드 트래포드 내에서 팬들 대부분이 실망감을 표했다.

"이번 경기에서 이기지 못했다는게 믿기지 않아요. 제 생각에 우린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잘했습니다. 우린 10번에서 11번의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랜트는 최고의 선수였고, 모든 것을 표현했습니다. 우리 팬들도 모든 것을 했기에 자랑스러워 할거라 생각합니다."

"이게 축구입니다. 플레이를 잘하려면, 기회가 많이 있어야 합니다. 이기고 싶다면, 정말 잘해야합니다. 이번엔 그러지 못했어요. 이번 같은 일이 다시 일어나선 안됩니다. 평소 플레이대로 했다면 6-0이나 7-0이 되었을 겁니다. 이기지 못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어요. 더 할 말이 없습니다. 뭐라 말해야할지 모르겠지만, 결과를 받아들이고, 계속해서 훈련해야겠죠."

"두 번째 득점까지 성공했다면, 우린 경기를 좋게 끝낼 수 있었을 겁니다. 매우 운이 좋지 못했습니다. 매우 어려운 경기였습니다. 특히 데 헤아에게 말이죠. 데 헤아는 볼을 잘 막아내려 애섰고, 세 명의 선수들을 상대했습니다. 계속해서 바를 맞았고, 정말 운이 좋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