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5/2016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반 할, 전문가가 도울 것

반 할 감독은 피로 전문가와 상담할 것이라 말하며, 프리미어 리그 웨스트 햄과의 오늘 경기 라인업을 마무리 지을 것이라 전했다. 

맨유 감독은 경기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건강으로 인해 어떤 사람도 리스크가 있게 하지 않도록 하겠다 전했다. 마샬은 노리치 시티와의 경기 전 웜업에서 입은 부상으로 부담이 가해졌다. 마커스 래쉬포드와 달레이 블린트는 최근 경기에 대한 부담이 심해져 주말 경기에는 참여치 않을 것으로 보인다.

"피로 전문가의 데이터에 온전히 맡겨져 있다고 봅니다." 업튼 파크에서 다른 선수들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느냐에 대한 질문에 감독은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회복 후, 우린 이미 원정을 와야합니다. 그래서 전문가 데이터에 따라 결정해야하죠. 제가 제 관리를 할 수 있는지 말이죠. 항상 그렇습니다. 선수들과 홈으로 돌아올때도 그렇습니다."

마샬은 FA컵에서 웨스트 햄을 상대로 득점을 하기도 했으며, 지난달 재경기 승리를 안겨주었다. 

"그가 아직 단단한지 확인해봐야합니다. 어떤 리스크도 겪고싶지 않습니다. 매우 중요한 선수인만큼 말이죠."

웨스트 햄과의 경기에서 맨유는 승점을 얻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탑 4위에 올라서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에서 뛰기위해 노력중이다. 

"스타디움을 떠날 준비를 하는 상대팀과 경기를 해야하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