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5/2016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반 할, 팬들에게 감사

감독은 맨유가 토요일 FA컵 결승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전하며, 클럽을 응원하는 팬들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반 할 감독은 팬들에게 화요일 프리미어리그 이번 시즌 마지막 경기를 마치고, 한도 없는 응원에 감사한다는 말을 전했다. 

토요일 경기를 앞두고 프리매치 기자회견에서 감독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팬들을 위한 우승은 정말 환상적인 일입니다. 항상 같은 자리에서 굉장한 응원을 보내주셨습니다. 지치지 않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어떤 누구보다 더 축하받을만한 사람들이 팬들입니다."

"지난 FA컵 우승이 2004년이었다고 들었습니다. 꽤 오래전 일이죠. 맨유에게 이건 굉장한 타이틀입니다. 특히 이렇게 오랜만에 기회를 갖게 되었으니 말입니다."

반 할 감독은 또한 선수들 스스로 자신감을 북돋는데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에 대해서도 말을 이었다: "우승은 항상 중요한 일입니다. 선수들에게도 중요하죠. 챔피언스 리그 예선전은 우승이 아니고, 이 타이틀은 FA컵을 위한 것이니까 말이죠."

반 할 감독은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를 통해 12번째 FA컵 우승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전하며, 스쿼드의 어린 선수들을 앞장세워 큰 한 걸음을 걷게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전했다. 

"지금 이 수준에서 경기를 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생각해보았습니다. 어린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