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5/2016  Report by Adam Marshall

감독, 마샬 부재에 대해

반 할 감독은 왜 맨유 스트라이커 앤서니 마샬이 이번 경기에 참여하지 못했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마샬은 웜업 도중 부상을 당했으며, 이는 지난 유로파 리그 미틸란과의 2월 경기에서 래쉬포드의 상황과 비슷했다. 하지만 래쉬포드는 휴식을 취했고, 스쿼드에 있지 않았다. 스키퍼 웨인 루니는 에레라와 함께 미드필드에서 그들의 위치를 조금 앞당겼다. 

"마샬이 뭔가를 느꼈던거고, 저는 위험을 안고가는 감독이 아닙니다. 특히 그의 상황에서는 말이죠. 마샬에게 이런 사항을 말했고, 그는 현재 모든 경기에 다 출전했었습니다. 블린트나 스몰링 같이 말이죠."

"이제 20살입니다. 잘 돌보아야 하고, 그래서 뛰지 않았습니다. 루니가 스트라이커 포지션에서 경기에 임했죠. 그 뒤를 마타가 어시스트 해주었구요. 매우 잘 풀렸습니다."

"선수가 뭔가를 느꼈다고 이야기할 때, 그는 경기할 상황이 아닌겁니다. 그게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날씨나 여러 상황에 의해 경기력에 차이가 나니까요. 내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화요일 웨스트 햄과의 원정 경기를 앞둔 상태에서, 본머스와의 경기, FA컵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지난 경기를 거치며, 클럽에 관계된 모든 사람들이 마샬의 빠른 회복을 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