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5/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반 할, FA컵 결승전 계획

감독은 토요일 FA컵 결승에 내세울 선발 선수를 고르는 것이 어렵다고 전했다. 특히 경기날 다 함께 하는 자리에 빠지는 선수가 있게 될 것에 신경이 쓰인다 전했다. 

반 할 감독은 27명의 퍼스트 팀 선수가 적합하다.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결승전을 앞두고 선수 선발을 하기 위한 후보들이 27명이기도 하다. 크리스탈 팰리스가 상대가 될 것이다.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경기였던 본머스와의 경기에서 3-1의 스코어로 마친 후, 반 할 감독은 선택의 딜레마에 대해 입을 열었다. 선수들에게 실망한 면에 대해서도 말을 이었다. 

"큰 결정이라 생각합니다. 모든 선수들이 결승전에서 뛰길 원하니까요. 모두들 그 맘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정을 내려야하죠."

"스쿼드에 모두가 뛰고싶어하지만, 그렇게 될 수 없다는걸 알고 있습니다. 27명의 선수 중 18명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나서 11명의 선수를 또 선택해야하는데, 쉽지 않습니다!"

루니는 토요일 경기에 참여가 확실시 되는 선수 중 한명이다. 맨유의 주장으로서 자신감을 드높일 수 있는 선수이며, 본머스와의 경기에서 득점 후 팀을 위해 더 뛸 수 있는 선수라 생각한다. 그리고 이번 경기 MOM으로 뽑히기도 했다. 

루니는 미드필드 중앙을 맡고 있으며, 반 할 감독은 이제 그의 포지션에 대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