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05/2016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몰링, 올해의 선수 수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퍼스트 팀의 스타 선수인 스몰링이 이번 시즌 올해의 선수 상을 수여했다. 그는 수비수로서 이번 시즌 활약했다. 

스몰링은 굳건한 리더이자, 이번 시즌 맨유의 중심에서 활약했다. 모든 경기 중 50번 이상 출전을 했으며, 거의 달레이 블린트와 함께 합을 맞추었다. 그리고 웨인 루니, 마이클 캐릭의 부재에 주장의 역할도 톡톡히 했다. 

프리미어 리그의 많은 스트라이커들 중, 체력적으로 강하고, 용감한 이 선수는, 수비면에서의 센스가 있으며, 우월한 신체 조건으로 맨유가 17번의 클린 시트를 기록하는 주요인으로 작용했다. 

수상하며, 스몰링은 다음과 같이 소감을 남겼다: "정말 영광스럽습니다. 제가 동료들에게 이 상을 받게 되다니요. 수상자 후보 리스트에 굉장한 선수들이 있었는데, 제가 받게 되어, 믿기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린트와 제게 정말 좋은 순간들이었습니다. 함께해서 배울 점이 많았습니다. 우린 수비적인 면에서 팀을 굳건하게 지키려 노력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감독님께도 항상 절 믿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캐릭과 루니에게도 이런 기회를 제가 갖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이 상은 당신들께 영광을 바칩니다."

"오늘 밤, 이 상을 받게되어 정말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겠습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