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05/2016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래시포드, 새 계약 체결

마커스 래시포드는 맨유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2020년 6월까지의 계약이며, 연장 가능한 조건이 포함되어 있다.

래시포드는 맨유 아카데미 출신 선수로, 미틸란과의 유로파 리그 경기에서 퍼스트 팀 데뷔를 했다. 그는 2점을 득점하며 기회를 잡았고, 3일 뒤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그의 첫 리그에서의 모습을 드러냈다. 래시포드는 총 17번의 출전에 8번의 득점을 기록했다. 

맨유 부회장 에드 우드워드의 말이다:

"래시포드는 타고난 재능이 있는 축구선수입니다. 잠재력도 가지고 있죠. 그는 기회를 잘 잡았고, 퍼스트 팀에서 매우 빨리 적응했습니다. 래시포드와 새롭게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가 그에게 맞는 팀에서 발전하길 바랍니다. 매우 어린 선수이고 팀이 기다릴 줄 알아야겠지만, 그 스스로도 올바른 길 안에서 발전하길 바랍니다. 우린 그가 멋진 미래를 펼쳐나갈 것이라 믿습니다."

마커스 래시포드의 말:

"새롭게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쁩니다. 항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이었는데, 이번에 퍼스트 팀에서 뛰게 되면서, 제 꿈을 이루었다 생각했습니다. 제 스스로의 실력을 증명할 기회를 갖게되어 매우 좋고 감사합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에서 축구를 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저와 제 가족에게 많은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