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6/2016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4 다음 » 

웨스트햄 3 맨유 2

프리미어리그, 2016.5.10. 업튼 파크, 관중: 34602, 득점자: 사코 10', 안토니오 75', 리드 81'; 마샬 51', 72'

맨유는 이번 웨스트 햄과의 경기에서 3-2의 스코어로 패배하며, 챔피언스리그 예선에 부담이 생겼다. 

맨유는 동런던으로 원정을 가서 두개의 리그 경기인 웨스트 햄과 본머스와의 경기에 우승을 기대했었다. 프리미어리그 4위 자리를 위해서 말이다. 마샬이 쟁취한 두 번의 득점에도 불구하고, 맨유는 결국 사코와 안토니오, 리드의 득점으로 패배하고 말았다. 

한 번의 경기를 남겨두고, 맨유는 맨체스터 시티와 2점 차이를 두고 있다. 이제 스완지 시티가 사우스 웨일에서의 경기를 이겨야만, 본머스와의 경기에서 승점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된다. 

업튼 파크에 도착한 후, 맨유는 팀 버스 공격으로 인해 45분정도 경기 딜레이가 있었다. 그리고 팀에는 긍정적인 소식이 들리기도 했다. 세 명의 키 플레이어가 노리치 시티와의 경기 후 복귀했기 때문이었다. 마샬은 웜업 도중에 입었던 부상을 회복했으며, 블린트와 래쉬포드도 시작했다. 

원정 경기장의 분위기는 매우 뜨거웠으며, 이에 힘입어 사코는 10분만에 득점을 했다. 란지니가 왼쪽으로 공간을 내서 사코에게 크로스를 이었고, 이를 데 헤아의 골문으로 연결시킨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