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6/2016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4 다음 » 

맨유 3 본머스 1

프리미어리그, 2016.5.17, 올드 트래포드, 득점자: 루니 43', 래쉬포드 74', 영 87', 스몰링 자살골 90'

원래 계획했던 일정보다 이틀 후에 열린 경기였지만, 맨유는 이번 시즌 본머스와의 경기를 가뿐하게 3-1의 스코어로 승리했다. 

맨유는 유로파리그 그룹 스테이지로 가는 관문임을 확신하고 있었고, 7월에 있을 예선전을 피하게 되었다. 이번 경기에서 득점은 루니, 래쉬포드, 영이 해주었다. 

이번 경기는 일요일 보안상의 문제로 이틀이 지연된 후에 열린 경기였다. 올드 트래포드 내의 관중들은 대부분이 일요일 경기를 못보아서, 다시 이 경기를 보러 와주었다. 맨유의 선발 선수도 동일했다. 처음 본머스와의 경기에서 구상한 것과 말이다. 로호와 다르미안은 부상으로 참여하지 못했고, 슈네이덜린도 잠시 몸관리를 하기 위해 참여하지 못했다. 

경기 시작 전, 데 헤아는 맷 버스비 경의 올해의 선수 상을 받았지만, 데 헤아와 상대 팀 선수인 아담은 경기를 조용히 준비하는 모습이었다. 

전반전에서의 가장 최고의 공격은 루니의 프리킥이었다. 루니는 상대 골키퍼를 당황시키며, 그 어려운 것을 해냈다. 

본머스는 마크 선수의 낮은 크로스로 무골의 적막을 깨보려했지만, 쉽지 않았다. 그의 골바운드 영향력은 안토니오 발렌시아에 의해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