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5/2016  Report by James Tuck, Nathan Thomas.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샬 데뷔 골, 이번 시즌의 골 수상

앤서니 마샬의 데뷔 골이 맨유 이번 시즌의 골로 선정되었다. 투표는 ManUtd.com과 팬들의 트위터 투표로 이뤄졌다. 

올드 트래포드에서 보낸 후반기는 벤치에 앉아있던 시간이 거의 없는 그였다. 마샬은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정확하게 그만의 챕터를 20분동안 써내려갔다. 

반 할 감독의 맨유가 2-1로 앞서는 상황이었으며, 크리스티안의 오버헤드 킥을 만난 직후였다. 마샬은 스트래트포드 앤드의 앞쪽 센터에서 위치를 잡았다. 

왼쪽으로 볼을 받아, 마샬은 세 병의 수비수를 제치고 그대로 득점으로 연결시켰다. 당시 리버풀의 골키퍼였던 시몽 미뇰레의 골문을 흔들었으며, 꿈의 극장 안으로 혜성같이 등장한 선수이다.

마샬의 이 골 이외에 다른 9개의 후보가 이번 시즌의 골 후보에 더 있었다. 트위터와 ManUtd.com을 통한 투표에서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서 보인 다른 마샬의 골과 래쉬포드가 보인 맨체스터 시티, 웨스트 햄과의 경기에서의 득점이 팽팽한 접전을 벌였다. 

올드 트래포드에서 상을 받은 마샬은 그의 데뷔 골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다른 날과는 다른 분위기가 났던 날이었습니다. 감독님, 제게 자신감을 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뒤에서 저를 굉장히 많이 도와주신 분들께도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시즌 초반에 득점하는 것이 제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