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5/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래시포드, 잉글랜드 데뷔를 위해

맨유의 스트라이커 마커스 래시포드는 금요일 잉글랜드 팀 시니어 데뷔를 앞두고 준비중에 있다. 그는 FA컵 결승에서 약간의 부상을 입어, 이를 회복하는 중이다. 

래시포드는 웸블리 경기에서 72분쯤 교체되었다. 애슐리 영이 그의 자리를 대신했다. 하지만 그는 유로 2016 로이 허드슨의 26명 스쿼드 명단에 합류했다. 

잉글랜드는 호주와 친선 경기를 같게되며, 로이 허드슨은 래시포드에게도 다음달 프랑스와의 원정 경기 23인 스쿼드에 자리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말을 이었다. 

"그에게서 기대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는 모릅니다. 래시포드에게는 경험이 많지 않다는 것이 약간은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수요일이나 목요일 훈련이 되겠고, 금요일엔 경기가 있겠죠. 23인 선수들을 결정할 수 있을 겁니다."

"그를 큰 그룹에 넣는것은 옳은 결정이라 생각합니다. 굉장한 능력이 있다는걸 아니까요. 이전 기록을 보면 아시겠지만, 저는 어린 선수들의 잠재력을 믿고 기회를 주는 편입니다. 나이가 어리거나 경험이 적다고해서 무시하지 않아요. 하지만 적당한 포지션을 얻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을 해야하죠."

"그의 권위를 증명하기 위한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코칭 스탭과 저 스스로도 그를 평가하겠죠. 어떤 통제도 하지 않고, 그를 있는 그대로 보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