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5/2016  Report by Adam Marshall & Nathan Thomas
페이지 1 중 2 다음 » 

린가르드, 유스컵 우승 회상해

제시 린가르드는 FA컵 결승에서 결정적인 득점을 하였다. 이번 우승을 경험하며, 잊을 수 없는 한 순간을 회상했다. 주니어 버전의 토너먼트인 FA 유스컵이다.

월요일은 린가르드의 발전에 있어, 잊을 수 없는 경기를 한 기념일이었다. 그는 맨유 아카데미에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쉐필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 4-1의 스코어를 기록하며 우승하는데, 역사의 한 줄을 썼기 때문이다. 유스컵 결승 2차전이었으며, 린가르드는 브라몰 레인에서 원정 경기를 치르고 있었다. 통산 6-3의 스코어로, 그날 맨유가 우승했다.

린가르드는 2011년 유스컵 우승자 세 명 중 한 명이었다. 골키퍼 샘 존스톤과 스트라이커 윌 킨이 나머지 두 명이며, 최근 인터뷰 중, 우리는 그가 이런 일들을 회상하는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들었다. 그는 다른 두 명의 동료들의 이야기를 하며, 5년 전에 있었던 성공적인 우승에 대해 입을 열었다.

포그바, 동료의 힘

린가르드가 회상한 첫 동료는 폴 포그바이다. 포그바는 유벤투스와 프랑스 국가대표 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이다.

"유스 레벨에서 제가 함께 뛴 선수 중에 최고 선수는 폴입니다. 그는 우리에게 매우 훌륭한 선수였습니다. 겸손하기까지했죠."

"그가 이룬 것을 한 번 보세요. 굉장합니다. 그는 유벤투스에서 거대한 팀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플레이도 좋고, 득점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