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5/2016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레라: 루니가 필요한 이유

안데르 에레라는 복불복의 혹독한 리그 시즌을 보내는 가운데 웨인 루니가 맨유와 함께한다는 것에 대해 기쁨을 표했다.

맨유가 화요일 밤 웨스트 햄을 상대로 승리할 경우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에서 라이벌인 맨체스터 시티를 뛰어넘어 4강에 진출하게 된다. 에레라는 웨인루니가  토요일에 노리치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 후안 마타의 우승 골을 어시스트 한 것처럼 또 다시 멋진 경기를 보여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웨인은 전 세계적인 선수입니다," 에레라는 경기 직후 캐로 로드에서 리포터에게 이렇게 말했다.

"그는 좋은 주장이고 이기적이지 않죠, 그래서 항상 팀에, 탈의실에 그가 있어야 해요. 몇몇 대스타들은 너무 이기적이지만 웨인은 그렇지 않기 때문에 더욱 중요한 선수죠."

루니와 에레라는 모두 노리치 전에 앞서 적응기간이 필요한 시점이었다. 팀의 주장은 공격 진영을 담당해야 했고 에레라는 앤서니 마살의 부상으로 벤치 대신 경기장에 나와야 했다. 비록 웨인은 바비 찰튼 경의 클럽 골 기록인 249회에 더 이상 가까이 가지 못했지만, 그의 스페인 팀 동료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물론 마커스 [래쉬포드]와 앤서니 [마샬]이 더 빠르지만, 웨인은 범접하지 못할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레라는 말했다. "그는 어시스트를 할 수 있으며, 공을 매우 잘 지켜내며 미드필더 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