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5/2016  Report by Ga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레라, 승리를 위해

안데르 에레라는 맨유 스쿼드 FA컵 우승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번 우승이 그의 커리어에서 잊을 수 없는 순간이었다 전했다. 

에레라는 웸블리 경기에서 직접 뛰지는 못한 선수였지만 린가르드의 연장 시간에 보인 스트라이크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우승 메달을 손에 쥐며, 굉장히 좋아했던 선수 중 한 명이다. 

에레라는 FA컵을 통해 팀 스피릿이 향상된 것 같다 전하며, 이번 우승으로 맨유가 더 성정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을 기회로 삼아서 빌드업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환상적인 팀을 만들기 위해, 모두가 우승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가장 오래되고 역사있는 컵 중에 하나이고, 우리에겐 매우 중요한 경기 중 하나였습니다. FA컵으로 우리의 스피릿과 팀이 보여줄 수 있는 것을 보여드렸다고 생각합니다. 굉장히 행복합니다."

"토요일은 우리 모두에게 좋은 날이었습니다. 이번 경기를 통해 최고의 팀임을 증명해냈고, 결승도 잘 치뤄 우승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의 제 커리어에 있어 최고의 성공으로 기억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팀을 도와 우승까지 할 수 있다는걸 배웠습니다."

리그에서나 유럽에서 이번 시즌 맨유에게는 유난히 힘들게 끝이 났지만, 에레라는 일련의 상황들이 맨유 스스로를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전하며, 우승으로의 도전이 항상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