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05/2016  Report by Adam Marshall,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4 다음 » 

유로 2016에 참여하는 맨유 선수들

몇몇의 선수들은 다음달 개최되는 유러피안 챔피언십에 자신의 나라를 대표하여 출전하게 된다.

현재까지 참가가 확정된 선수들은 다음과 같다...


마커스 래쉬포드 (영국)


이 10대는 놀랍게도 로이 호드손이 뽑은 26명의 선수에 포함되어 영국의 유로 2016 준비 경기에 참여하게 되었다. 비록 FA 컵 결승전 때문에 터키와의 친선경기에는 참가하지 못하지만, 만약 23명의 선수 안에도 포함된다면 결승 경기에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2월에 시니어로 데뷔하여 부상하고 있는 이 스트라이커가 어떤 선전을 보여줄 지 기대해보자.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 (독일)

독일의 주장인 슈바인슈타이거는 유로 2016 참여를 준비하고 있다. 그는 무릎 부상을 회복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맨유에서의 최근 경기에는 11번 불참했다. 수요일 소식에 따르면, 슈바인슈타이거는 부상으로 인해 스트레스가 있다고 전했다. "괜찮습니다. 그리고 스케쥴대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시간 단위로 스케쥴을 쓰고 있습니다. 2014년 월드컵을 앞뒀을때는 상황이 더 안좋았습니다. 준비할 수 있습니다. 물론 부상이 항상 한걸음 물러나게 하지만, 포기하지 않습니다." 이어 코치의 말이다: "체력적으로 그는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세 번 훈련할 때도 있습니다."

패디 맥네어 (북아일랜드)

맥네어는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