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05/2016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2 다음 » 

데 헤아, 3년 연속 올해의 선수상 수상

다비드 데 헤아가 2015/16 시즌 맷 버스비 경의 올해의 선수 상을 수여하게 되었다. 3년 연속으로 이 상을 받는 것은 데 헤아가 처음이다. 

골키퍼를 맡고 있는 데 헤아는 PFA 올해의 팀에도 후보에 오른 바 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32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14번의 클린 시트를 유지하고 있으며, 굉장한 수비를 보여주며, 선수로서의 그의 위치가 세계적이어지고 있다. 

맨유의 영향력 있는 선수 중 1번 선수인 데 헤아는 2014년과 2015년에도 이 상을 수여했다. 3년 연속은 아니지만, 3번 이 상을 받은 선수는 한 명 더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이다 (2004, 2007, 2008).

맷 버스비 경의 상을 받은 그는 다음과 같이 소감을 이야기했다: "입에서 어떤 말도 떨어지기 어려운 순간이네요. 3년 연속으로 상을 주셔서 놀랐습니다. 정말 기쁩니다. 이 상을 받게 되어 그리고 정말 영광입니다. 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3번 연속 이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드레싱 룸에 있는 모든 선수, 스탭, 감독님까지 모두가 중요하고, 이제 웸블리에서의 우승이 더 중요하겠죠. FA컵 우승이라면, 그것만큼 좋은 것이 있겠습니까."

에버튼의 로멜루 루카쿠의 골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