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5/2016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데 헤아, 골든 글로브 어워드 경쟁

바클레이즈 골든 글로브를 향한 경쟁이 일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데 헤아는 프리미어 리그 골키퍼 세 명과 함께 경쟁하게 된다. 시즌 15번의 클린 시트를 달성했다. 

데 헤아는 지난 토요일 노리치 시티와의 중요한 경기에서 1-0의 스코어로 승리를 거두며 기록에 한 줄을 추가했으며, 아스널의 페트르 체흐, 레스터 시티의 카스퍼 슈마이켈, 맨체스터 시티의 조 하트와 경쟁을 치르게 된다. 

데 헤아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일요일 본머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이들은 크린 시트를 한 번 더 추가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데 헤아의 라이벌인 체흐는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으며, 슈마헬은 첼시와의 원정경기를, 하트는 일요일 스완지 시티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물론 데 헤아의 총 기록은 더 높은 편이다. 그가 프리미어리그 첫 세 경기에서 말이다. 로메로가 토튼햄, 뉴캐슬,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활약하며, 클린 시트를 잘 유지해주기도 했다. 

데 헤아는 맨유 선수로 임하는 동안 골든 글로브 상을 수상한 적이 아직은 없지만 PFA 올해의 팀에 후보로 지명되기는 했다. 지난 맨유 골키퍼는 에드윈 반 데 사르가 받았으며, 2008/09 시즌 21번의 클린 시트를 유지했다. 

체흐가 상을 받게 된다면, 아스널에서

페이지 1 중 2 다음 »